음악 감상(한국곡)

거리 /백창우

妙有 李應鎬 2010. 6. 10. 09:50


 
국내명시글방의 게시글입니다 - 거리 / 백창우
△▶。Have a Good Time ~ 삶은,순간 순간 아름다운 마무리이자 새로운 시작이어야한다. 감사한 마음으로 살겠습니다. ~내 사랑^^*
◀▽。 http://cafe.daum.net/niegroup
/



거리 / 백창우 
거리·1 
너는 모를거다
때때로 내 가슴에 큰 소나기 쏟아져 
내 삶을 온통 적시는 것을 
어디론가 멀리 떠나가 
꿈도 없는 긴 잠 속에 며칠이고 
나를 눕히고 싶다 
너는 모를거다
때때로 내 가슴에 큰 바람 몰아쳐 
내 눈과 귀를 멀게 하는 것을 
아무도 없는 어둠 한 구석 
찬벽에 등 기대 앉아 
새벽이 오도록 별을 바라보고 싶다
너는 안다 
너는 내 마음 속에, 나는 네 마음 속에 
이토록 크게 자리잡고 있지만 
때때로 우린, 철저히 
혼자라는 것을
      거리.2 그래, 그럴수도 있겠지 너는 너를 살고 나는 나를 살아 우리의 삶이 많이 달라보일수도 있겠지 네가 쫓는 파랑새가 내 앞길엔 없고 내가 찾아내 이름 붙여준 아주 조그만 별이 네 하늘엔 없을수도 있겠지 네 마음을 울리는 노래가 내겐 별볼일 없고 내 영혼을 사로잡는 시 한 편이 네겐 그저 그럴수도 있겠지 그래도 우린 이렇게 함께 살아가지 가끔 서로의 살아있음을 확인하며 넌 너의 이름을 갖고 난 나의 이름을 갖고 넌 너의 얼굴로 난 나의 얼굴로
          거리.3 그대와 내가 어느만큼의 거리를 두고 서로를 바라보는 일은 참 좋다 사랑은 둘이서 한 곳을 바라보는 것이 아니라 각기 바라보는 것에 대해 이해하는 것 그대는 그대의 길을 가고 나는 나의 길을 가더라도 우리 사랑 훼손받지 않기 위해 해야 할 일은 그대가 어느 만큼의 거리를 두고 나를 사랑하는 일 내가 어느 만큼의 거리를 두고 그대를 사랑하는 일




          A Star For Everyone - Steve Barakatt

          http://cafe.daum.net/niegroup

          '음악 감상(한국곡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      스승의 은혜  (0) 2010.06.10
          커피도 사랑도 뜨거워야 제맛이더  (0) 2010.06.10
          유익종의 노래모음  (0) 2010.06.10
          독일 여대생이 부르는 산잔의 여인  (0) 2010.06.10
          가곡감상 솔바람 속에서  (0) 2010.06.10